본문 바로가기
노을이의 작은일상

피부에 도움이 되는 생활백서

by 홈쿡쌤 2008. 6. 11.
728x90
반응형



★ 피부에 도움이 되는 생활백서 

여러분은 하루에 몇 번 거울을 봅니까? 따가워지는 햇살, 늘어만 가는 주름살로 고민하지 않으십니까? 여자라면 누구나 남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 자연스런 심리가 있을 것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나의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참고 하세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피부를 알면, 좋은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소소하게 지키는 생활습관이 피부를 물오르게 합니다. 나는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히 체크해 봅시다.


1. 양산을 애용하라.

한때는 촌스럽다고 생각했던 양산패션. 하지만, 요즘처럼 자외선이 집중되는 계절엔 꼭 필요한 이이템입니다. 특히 야외에서 장시간 있을 때는 꼭 사용하도록 합니다. 양산을 구입할 때는 모양보다 자외선 차단이 되는 제품으로 사용할 것.


2. 야외에서는 공주가 되라.

거울 많이 보는 여성을 거울공주라고 합니다. 하지만, 열므철엔 자주 거울을 봐줄 것. 또한 자외선 차단지수가 들어ㅇ있는 팩트나 투웨이 등으로 자주 덧발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도 장시간 땀을 흘리거나 피지가 나오면 지워지지 쉽기 때문.


3. 물을 자주 마셔라.

피부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습니다. 물은 온몸을 순환하면서 노폐물을 빼주고, 부족해진 수분을 보충해 줍니다. 특히 여름철엔 자주 물을 마시며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에 뿌리는 미네랄 스프레이는 일시적인 효과는 있지만, 더욱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과일을 사랑하라.

미인은 과일을 좋아합니다. 과일에는 수분과 풍부한 비타민 등 영양성문이 있기 때문에 피부영양에 좋습니다. 수박 같은 과일은 먹고 난 후 갈아서 팩을 하기도 합니다. 먹고 바르고~ 피부에 좋은 과일을 영원히 사랑하라~


5. 미인은 잠꾸러기~

고아고카피에도 나왔습니다. 수면은 피부를 쉬게하면서 영양분을 공급하는 시간이 됩니다. 여름철엔 낮에 즐기는 30분정도의 낮잠이 컨디션을 한층 살아나게 하는 특효약입니다. 저녁의 수면시간은 그야말로 피부재생이 이루어지는 시간. 8시간은 푹 자서 피부미인이 되도록 합시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고요한 산사의 풍경소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