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있는 식탁2019.02.09 15:01

왕초보도 쉽게! 아들이 만든 연어 스테이크



요리에 관심이 있는 아들 녀석
마트에서 사 온 연어 스테이크를 만들어
밑반찬과 함께 내 놓았습니다.



※ 왕초보도 쉽게! 연어 스테이크 만드는 법

▶ 재료 : 연어 200g, 양파 1개, 양송이 1/2개, 여린 채소 50g, 버터 1숟가락, 아스파라거스 4개, 솔트 소금, 후추, 발사믹 소스 약간

▶ 만드는 순서

㉠ 양송이와 여린 채소는 손질해 준다.

㉡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 연어, 양송이, 마늘, 양파, 아스파라거스를 허브 솔트와 후추를 뿌려 구워준다.



㉢ 여린 채소에 발사믹 소스를 뿌려준다.




▲ 구워낸 연어

살이 너무 두툼하여 겉은 탄 듯 보인다.



▲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담아낸다.



▲ 버섯 장아찌, 김치 세 가지, 멸치볶음과 숙주나물





▲ 오리고기볶음, 오이고추, 김, 선짓국




▲ 완성된 식탁



겉을 바삭하게 구워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익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들! 잘 먹었어!




▼동영상 구독신청, 좋아요! 부탁드립니다^0^▼

도움된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 꾸우욱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저녁노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연어는 회로 먹는 걸 좋아하는데 스테이크도 맛나보이는데요~` 직접 만들기도 하는군요

    2019.02.09 12: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와 스테이크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겠네요.^^

    2019.02.09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항시 침샘을 자극 하시고 계시는 것을 알고 계신지요???

    2019.02.09 14: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와,아드님이 맛있는 연어스테이크를 대접했군요.
    먹음직스러워요. 대단한데요?

    2019.02.09 14: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연어 스테이크 아주 맛날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2019.02.09 14: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허억! 아.. 아드님이 혹시 요리사이신가요? 대박! 진짜 멋집니다!

    2019.02.09 14: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저도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연어 스테이크 정말 맛 있죠.^^

    2019.02.09 14: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헐.. 아드님이 음식까지 직접 해주는군요. 효자 덕분에 멋진 음식도 맛보고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2019.02.09 15: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연어 두께가 엄청난데요.
    대개 어머니가 요리를 (잘하는 것과는 별개로) 즐기면
    자식들도 요리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아요.
    아드님이 집에서 연어 스테이크 요리라니 흐믓하셨겠는데요. ^^

    2019.02.09 16: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연어 진짜 몸에 좋죠:-)
    아드님도 요리실력이..ㄷㄷ

    2019.02.09 16: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연어 스테이크라 해서 작을 줄 알았는데 두께가 엄청나네요 ㅎㅎ 저도 한번 요리해 보고 싶지만.. 하면 다 타버릴거 같고 ㅠ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2019.02.09 17: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와 연어 스테이크 대박인데요 꼭 해먹어 봐야 겠어요 ~ 넘 맛있겠어요 ㅎㅎ

    2019.02.09 18: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너무 맛있어보여요. 집에서 연어스테이를 직접 해서 먹으니 더욱 맛있을 듯 해요.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2019.02.09 2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연어스테이크 너무 맛나 보여요~ 침넘어가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2019.02.09 20: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오!! 아드님도 요리를!! 멋집니다.
    아스파라가스와 연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완전 부럽네요. ^^

    2019.02.09 21: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이번에 연어사서 활용못하고 일부 버렸는데 ㅠㅠㅠ이거보며 스테이크 해볼걸 그랫어요 ㅠㅠ ㅎㅎㅎ

    2019.02.10 00: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연어덕후지만 집에서 못해먹어서 매번 사먹었었는데!
    요리초보인 저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거같아용~ >.<b

    2019.02.10 04: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와~ 이런 요리를 집에서 할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집에서 해먹어봐야겠습니다~^^

    2019.02.10 15: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연어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아 ---

    2019.02.10 15: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상다리가 부러질 것같아요. 정말 풍족해보이는 한끼 밥상이네요.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해 보이네요~

    2019.02.11 09: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