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을이의 작은일상

주말 일상이야기, 삶의 여유

by 홈쿡쌤 2021. 11. 8.
728x90
반응형

주말 일상이야기, 삶의 여유

 

가까이 사는 언니
"날씨도 좋은데 놀러나가보자!"
"그럴까?"
맛있는 점심도 먹고 
자연을 느끼고 왔습니다.

 

▲ 이런 여유 어떤가요?

 

 

1. 추어탕

집 가까이 있는 미여

(055-755-8142)

 

▲ 밑반찬
정말 깔끔하니 집밥 같이 맛있습니다.

 

▲ 메뉴판

 

 

▲ 추어탕
마늘, 청양초를 넣고 먹었어요.

 

 

▲ 밑반찬까지 싹쓸이를 했어요.

 

 

2. 금호지 산책

▲ 바람결이 차가웠지만 기분 좋았어요.

 

▲ 금호지에 뜬 유등

11월 7일부터 ~개천예술제가 열립니다.

 

 

▲ 금호지를 한 바퀴 돌았어요.

 

 

3. 차 한 잔의 여유

▲ 시원한 요거트

 

4. 생태공원 국화

▲ 국화 작품

 

 

열심히 일하였기에

주말에는 이런 여유가

나의 소소한 행복이 됩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 동영상 구독신청! 부탁드려요^^▼





???????????????TV?????????TV??????

도움된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 꾸우욱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