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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 있는 식탁

다이어트 요리, 칼로리 낮춘 밥 없는 두부김밥

by *저녁노을* 2021. 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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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요리, 칼로리 낮춘 밥 없는 두부김밥




세월 흐를수록 나잇살로
조금만 신경 쓰지 않으면
체중계의 저울이 획 돌아가 있어
밥 없이 만든 두부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두부김밥 레시피

▶ 재료 : 김 3장, 두부 1/2모, 김 4장, 당근 1개, 냉이 50g, 계란 2개, 단무지 2개, 크래미 3개, 우엉, 간장, 깨소금, 참기름, 소금 약간

▶ 만드는 순서

㉠ 두부는 면포에 물기를 꽉 짜준 후 프라이팬에 물기가 날아갈 때까지 볶아준다.


㉡ 식용유를 약간만 두르고 당근 채를 볶아주고, 계란도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어 둔다.





㉢ 냉이는 데쳐낸 후 간장, 깨소금, 참기름을 넣어준다.





▲ 재료 준비 완료(우엉, 단무지, 크래미)



㉣ 김 1.5장 위에 볶은 두부, 준비한 재료를 올려 돌돌 말아준 후 참기름을 발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다.



㉤ 깨소금을 뿌려 완성한다.



▲ 완성된 식탁


▲ 맛있어 보이나요?




속재료를 듬뿍 넣고 싸려고 하니

김 1.5장을 사용했습니다.

밥 없는 두부김밥 맛있게 먹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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