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있는 식탁2019.11.18 00:00

대박 맛집 따라잡기! 대왕 계란지단 김밥



별스러운 재료 없이
땡초지와 계란지단을 듬뿍 넣은
맛집 김밥을 따라 해 보았습니다.




※ 계란지단 김밥

▶ 재료: 밥 1.5공기, 김 2장, 달걀 4개, 깻잎 6장, 땡초지 3숟가락, 깨소금 2숟가락, 참기름 2숟가락, 소금 약간

▶ 만드는 순서

㉠ 다시마를 두 조각 넣고 곱슬곱슬 밥을 지어준다.
㉡ 밥에 소금, 깨소금, 참기름을 넣고 간을 해 둔다.
㉢ 깻잎, 땡초지, 계란지단을 채 썰어 준비한다.



㉣ 김 위에 밥을 펴준 후 깻잎 3장, 땡초지를 올려준다.
㉤ 계란지단을 올려 말아주고 끝부분에 물을 묻혀 김밥이 떨어지지 않게 한다.





㉥ 참기름을 발라주고 깨소금을 뿌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다.






▲ 완성된 모습




땡초 썰어 현미식초에 담가 만든 땡초지
계란지단 듬뿍 넣은 김밥입니다.
"알싸하니 맛있네!"
단무지가 들어가지 않아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동영상 구독신청, 좋아요! 부탁드립니다^0^▼





???????????????TV?????????TV??????


도움된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 꾸우욱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저녁노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색다른 조합입니다. 그 맛도 마찬가지일 것 같습니다.

    2019.11.18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무슨 맛일까 궁굼합니다.
    기회가 되면 한번 만들어볼게요.^^

    2019.11.18 12:55 [ ADDR : EDIT/ DEL : REPLY ]
  4.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김밥이네요.
    요새 이렇게 해서 파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

    2019.11.18 13: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어떤 맛일지 알것 같아요. 근데 지단을 참 부드럽게 부치신것 같아 상당히 소프트할 듯..

    2019.11.18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우와 이거 정말 맛나보입니다!
    김밥은 이렇게 만들어 먹어야지 제맛일 것 같아요 ㅎㅎ
    기본적인 김밥도 맛있지만
    이거 정말 해먹어봐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19.11.18 14: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달걀 많이 들어간 건 교리 김밥으로 입문했는데 직접 만들어 소개하신 것도 맛있을 것 같네요.^^

    2019.11.18 14: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보기도 좋게 잘 만드셨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9.11.18 14: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대왕 계란지단 김밥...
    계란이 꽉 차있어서 정말 맛나 보이네요.

    2019.11.18 15: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역시 솜씨가 좋으시니 뚝딱 만들어버리시네요.^^ㅎㅎㅎ

    2019.11.18 16: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땡초지가 들어간 김밥은 처음보는데요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뚝딱 별스런 김밥을 만드셨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2019.11.18 16: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계란 지단이 듬뿍 들어있어서
    한 줄만 먹어도 정말 든든할 것 같네요!ㅎㅎ
    계란지단과 땡초와의 조합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2019.11.18 17: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계란지단김밤~~!!
    먹기 아깝게 예쁘네요

    2019.11.18 1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보기에도 예뻐 보이고 맛도 좋아 보입니다~
    눈앞에 있으면 딱 하나 집어먹고 싶네요^^

    2019.11.18 20: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보기에도 예뻐 보이고 맛도 좋아 보입니다~
    눈앞에 있으면 딱 하나 집어먹고 싶네요^^

    2019.11.18 20: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땡초가 들어가 김밥이 매콤하겠네요.
    행복하세요^^

    2019.11.18 21: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너무잘만드셨네요!!!ㅠㅠ먹기아까울거같아요!!ㅋㅋ저희신랑도...요번주에 김밥만들어달라고하던데...흠 ㅠㅠ

    2019.11.18 21: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와 진짜 먹고 싶어집니다.^^

    2019.11.18 21: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한주보내세요~

    2019.11.18 22: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이거 매콤한거랑 먹으면 완전 맛나겠어요!
    매운 떡볶이만 있어도!! 엽떡이랑 잘 어울리겠네요 ㅎㅎ

    2019.11.18 22: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음식 솜씨가 좋으신것같아 부럽습니다^^

    2019.11.19 17: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수미네 반찬, 상큼한 물김치 따라잡기



명절 연휴, 큰형님 병문안 가면서

만들어 갔던 수미네 반찬 

상큼한 물김치입니다.



※ 상큼한 물김치 만드는 법

▶ 재료 : 알배추 2개, 무 1/2개, 고춧가루 1컵, 굵은소금 1컵, 밥 1/2공기, 마늘 5숟가락, 생강가루 1/2숟가락, 새우젓 3숟가락, 멸치 액젓 3숟가락, 배 1/2개, 사과 1/2개, 천혜향 1개, 붉은 고추 6개, 양파 1개, 대파 1대, 청양초 3개, 육수 1.5리터
▶ 만드는 순서

㉠ 양파, 대파, 청양초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둔다.
㉡ 알배기 배추, 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준 후 소금물을 만들어 부어주고 남은 소금은 이리저리 뿌려 1시간 정도 간을 해준다.


㉢ 붉은 고추, 과일, 육수 1컵, 밥 1/2공기를 넣고 갈아준다.
* 상큼한 천혜향은 사이다 대신 넣었어요.



㉣ 간 재료는 면포에 넣고 걸려준다.




㉤ 물 1.5리터 자투리 채소, 표고버섯, 멸치를 넣고 끓여준 후 다시마는 늦게 넣어 맛이 우려나면 건져 육수를 완성한다.




㉥ 고춧가루 1컵은 육수 물에 미리 풀어둔 후 면포에 걸려주고 새우젓, 멸치 액젓으로 간한다.



㉦ 간이 된 알배기 배추는 건져 물기를 빼주고 만들어둔 육수, 썰어둔 채소를 넣고 완성한다.






▲ 잘 익은 모습



상큼하게 잘 익은 물김치
김치통 담아 가져다드렸더니
기분 뿌듯했습니다.




▼ 동영상 구독신청! 부탁드려요^^▼



???????????????TV?????????TV??????


도움된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 꾸우욱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저녁노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물김치 정말 좋죠!
    잘 보고 갑니다 : )

    2019.09.23 11: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물김치를 만드은 방법이 아주 복잡하군요.
    그만큼 정성이 들어가야 된다는 거겠죠 ? ㅎㅎ
    속이 불편할때 한그릇~마시면 완전 좋을듯...ㅎㅎ

    2019.09.23 11: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전에 알고있던 물김치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2019.09.23 12: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상큼하게 한 입 하고 싶네요 ^^

    2019.09.23 13: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수미네 반찬 물김치를 담그셨네요.
    맛있게 보고 공감합니다.^^

    2019.09.23 13:26 [ ADDR : EDIT/ DEL : REPLY ]
  7. 상큼한 물김치 먹고싶네요^^

    2019.09.23 13: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정말 상큼해보입니다.
    예전에는 어머니께서 집에서 직접 담그셨는데
    그 맛도 살짝 그리워집니다.^^

    2019.09.23 14: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물김치 국물을 보니 너무 시원해 보여서 한사발 마셔 보고 싶어요.^^

    2019.09.23 15: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저녁노을님 물김치는 김치와 다른 매력이 있어서 맛있는 것 같습니다.저녁노을님언제나 파이팅!!

    2019.09.23 16: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물김치 상큼하고 맛있겠네요.^^

    2019.09.23 17: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소면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2019.09.23 19: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입맛이 확~ 당기네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2019.09.23 19: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오오 얼마전에 수미네 반찬에서 이 물김치보고 해봐야지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레시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조만간 해먹어야겠어요 ~

    2019.09.23 1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물김치~땡기네요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2019.09.23 20: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말이 필요없는...
    절로 소면이 생각나요. ㅎ

    2019.09.23 21: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물김치가 아주 시원한 맛이 날 것같습니다.
    행복하세요^^

    2019.09.23 21: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물김치가 맛갈스러워 보입니다~
    방금전 이웃집에서 물회를 보고 왔는데
    여기에 회를 넣어 물회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2019.09.23 22: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흐ㅜㅜ왜이렇게 맛나보이나요ㅠㅠ...배고파져요ㅠㅠ

    2019.09.23 22: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ㅎㅎ완전 시원하죵!!

    2019.09.23 22: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시원해보이는 물김치를 보니 어릴적 시골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

    2019.09.23 23: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강식당, 피오의 볶은김치밥 따라잡기!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tvN 화제의 예능 
‘강식당 2’의 신메뉴 김치밥, 
멤버 피오가 신메뉴인 김치밥을 만들었다. 
특히 요리연구의 대가 백종원이 공유한 레시피라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다.




★ 강식당, 피오의 김치밥


▶ 재료 : 묵은지 1/8조각, 밥 2/3공기, 대파 1대, 콩기름 1/2컵, 간장 1숟가락, 설탕 1/2숟가락, 치즈 100g, 고춧가루 2숟가락, 김가루, 깨소금, 옥수수(마요네즈) 약간

▶ 만드는 순서

㉠ 김치는 가위로 잘게 썰어주고 각종 재료를 준비해 둔다.



㉡ 프라이팬에 썬 파를 볶아 파 기름을 낸 후 다진 김치를 넣는다
㉢ 진간장과 설탕을 가장자리로 넣어 불 맛을 더 한다.
㉣ 얼마간 불에 둔 다음 고춧가루를 마지막에 넣어준다.


▲ 김치밥 베이스 완성



㉤ 밥과 양념을 그릇에 담고 잘 섞어준다.



㉥ 양념한 밥을 기름 두른 프라이팬에 꾹꾹 눌러 3분간 누룽밥을 만들어준 후 치즈를 올려 뚜껑을 닫고 녹여준다.



㉦ 밥을 절반으로 접고 치즈를 감싸주면서 접시에 담고, 김가루, 옥수수샐러드를 올려 완성한다.




▲ 쭉쭉 늘어나는 치즈




강식당 김치밥 레시피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백종원 볶은 김치밥은 일반 볶음밥과 달리 
눌러주어 누룽밥을 만드는 것이 포인트란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동영상 구독신청! 부탁드려요^^▼


???????????????TV?????????TV??????


도움된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 꾸우욱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저녁노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강식당에서 나온 피오김치볶음밥 이군요!!!
    티비보면서 맛있겠다 했는데 ㅎㅎ 좋은레시피 감사합니다 ㅎ

    2019.06.12 11: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제목만 보고 그냥 김치볶음밥인가 했는데 다르군요.
    예전에 미추리에서 봤던 밥전과 비슷한 느낌의 요리네요. ^^

    2019.06.12 12: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맛있어보이긴 한데, 제게 있어 비주얼은별로네요.ㅎ

    2019.06.12 12: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김치볶음밥이 그냥 김치볶음밥이 아니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2019.06.12 15: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레시피가 생각보다 쉬워서 집에서 해볼 수 있겠는데요~
    맛있게 보입니다. 김치볶음밥은 언제나 진리죠~^^

    2019.06.12 15: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비쥬얼이 정말 죽여줍니다.. 배부른데 먹고 싶어요 ㅋㅋ

    2019.06.12 15: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강식당 보면서 맛있겠다 했던 김치밥이네용 ㅋㅋㅋ 넘 맛있어보여요~

    2019.06.12 16: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저도 해보려고 하는데, 레시피는 설탕을 너무 많이 넣더라고요.
    저는 설탕은 조금만 넣고, 치즈는 왕창 넣을까 해요.ㅎㅎ

    2019.06.12 17: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오늘 음식은 동서양의 만남이네요.
    행복하세요^^

    2019.06.12 17: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아.. 다이어트 포기하게 만드는 김치볶음밥이네요 ㅎㅎㅎ

    2019.06.12 19: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쭉쭉 늘어나는 치즈에 군침이 저절로 흐르네요.^^

    2019.06.12 21: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우와~ 치즈와 함께 김치밥 너무 맛있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

    2019.06.12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김치밥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김치로 만든 건 뭐든 다 맛있어요 ㅎ

    2019.06.12 22: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우와
    아직 강식당은 보지않았는데
    완전 김치밥 비주얼이
    맨처음에는 김치볶음밥인줄 알앗는데 우오오오오 !!!!
    치즈가득 김치밥이네요 ㅎㅎㅎㅎ
    주말에 쉬는날 한번 해봐야겟어요
    어렵진 않아보이는데 제가 한건 왜 맛이 없는지 하핫 ㅠㅠ
    역시 손맛이란게 존재 하나봐요 ㅠㅠ ㅎㅎㅎㅎ
    이번주에 도저언 ~을 해보겟습니다 ^^
    포스팅 잘보고 다녀갑니다 ^^
    내일도 화이팅 하시구요
    공감 꾹 다른것도 꾸욱 누르고 다녀갑니다 ^^

    2019.06.12 2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강식당에도 백종원의 손길이 닿았네요.^^
    피오의 김치밥은
    아주 간단하고 탁월한 레시피같아요~~~!
    침이 고입니다.^^

    2019.06.12 23: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눌러서 먹으니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김장김치 처치 곤란인데
    한끼식사로 좋은 김치밥 해서 먹어야겠네요..^^

    2019.06.13 0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강식당에 나온 피오의 볶은김치밥 이군요? 비주얼이 상당한데요? 노을님이 만드셔서 맛나는것은 당연할 것 같습니다^^

    2019.06.13 04: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강식당 김치밥!
    한번 만들어 볼게요.
    맛있게 보고 갑니다. ^^

    2019.06.13 10:46 [ ADDR : EDIT/ DEL : REPLY ]
  20. 강식당보니까 엄청 맛나보이더라구요!
    치즈 쭉쭉 완전 대박이예요 ㅎㅂㅎ

    2019.06.14 23: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ㅎㅎ~ 조리법이 간단하면서도 맛있어보여요!

    2019.06.17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맛 있는 식탁2019.03.25 00:00

대박 맛집 따라잡기, 빅 김밥 싸는 법


인터넷을 달구고 있는 대박 김밥
사장님의 빅 김밥 싸는 법을 보고
직접 따라 해 보았습니다.






1. 속 재료 준비

1. 단무지 재료 : 무 1/5개, 식초 1/2컵, 물 1/2컵, 치자 5개, 소금 약간

㉠ 물+식초+치자에 채 썬 무를 넣어 하룻밤 재워둔다.  *무를 얇게 써는 게 더 빨리 물듭니다.



2. 오이, 당근  : 오이 1/3개, 소금, 콩기름 약간

㉠ 오이는 돌려 깎기를 해 당근과 함께 채 썰어둔다.


㉡ 오이는 소금 간을 해주고, 당근은 콩기름을 넣고 볶아낸다.



3. 계란부침 : 계란 1개, 콩기름, 소금 약간

㉠ 계란은 소금을 약간 넣고 잘 풀어 지단을 부쳐준 후 채 썰어준다.


㉡ 밥 2/3공기는 식초 1/2숟가락, 깨소금, 참기름을 넣고 잘 섞어 완성해 둔다.

㉢ 참나물도 무쳐 준비한다.



2. 김밥 싸는 법

▶ 재료 : 밥, 오이, 당근, 참나물, 계란, 만든 단무지, 김 2장, 깨소금, 참기름 약간

▶ 만드는 순서

㉠ 밥을 김 위에 골고루 펴준 후 다른 김 1장을 밥 1/2을 덮어 올려준다.

㉡ 김 위에 각종 재료를 펴 올려준 후 돌돌 말아준다.

 * 김 1장을 따로 속 재료를 올리는 비법


㉢ 참기름을 발라 썰어준다.



▲ 깨소금을 뿌려 완성한 모습


▲ 쑥국과 함께 완성된 식탁



▲ 한 입 드시실래요?



대박 맛집 사장님의 김밥 싸는 법은

김 한 장을 따로 올려 속 재료를 넣고 말아주니

겉돌지 않고 절대 옆구리 터지지 않는

특별한 비법이었답니다.



▼동영상 구독신청, 좋아요! 부탁드립니다^0^▼

도움된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 꾸우욱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감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저녁노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속이 출출 할 때
    라면과 곁들여 먹는 김밥맛을
    그 누가 알까요.

    2019.03.25 15: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맛있는 글 잘보고갑니다~

    2019.03.25 15: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김 1/2장을 올려서 김밥을 말았는데
    대박 맛집에서는 1장을 올리는군요...
    50번째 입니다.^^

    2019.03.25 16:15 [ ADDR : EDIT/ DEL : REPLY ]
  5. 김밥 속이 알차네요
    김밥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겠습니다
    한주의 시작 파이팅하세요

    2019.03.25 16: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김밥 싸는 게 은근히 어렵던데, 저렇게 큰 김밥도 정말 잘 싸시네요!
    제가 했으면 옆구리가 다 터졌을 것 같아요 :)
    쑥국과 함께 먹는 김밥 정말 맛있겠네요~!

    2019.03.25 16: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맛있는 김밥싸서 소풍가고 싶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9.03.25 17: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빅 김밥 싸는 법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한 주 되세요

    2019.03.25 17: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와 내용물이 정말 많습니다.~~~ ^^ 이런 김밥이라면 언제나 대만족입니다.

    2019.03.25 18: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우와왕 멋있어보여요 먹고 싶어집니다.

    2019.03.25 18: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2019.03.25 19: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김 2장을 겹쳐서 큰 김밥을 만드는군요.
    행복하세요^^

    2019.03.25 21: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김밥을 먹음직 스럽게 잘 싸셨어요~
    김밥 큼직하고 예쁘게 싸는 비법 배우고 갑니다~^^

    2019.03.25 21: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솜씨 대단 하십니다.

    2019.03.25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속이 꽉찾네요 ~^^

    2019.03.25 22: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쑥국에 김밥 멋진 조화같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2019.03.25 23: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군침 도네요. 바로 김밥 싸고 싶어집니다. ㅎㅎ

    2019.03.26 01: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김밥 한 장에 속재료를 따로 말아주는 것이 비법이었군요.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2019.03.26 07: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김밥집 김밥보다 낫네요~~ㅋㅋ
    배불리 먹겠어요~~

    2019.03.26 11: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전복 김밥에 이어 빅 김밥이네요.
    김밥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아이들 소풍이 없네요.
    아이들이 소풍이나 현장 학습을 가야 집 김밥을 먹을 수 있는데...

    2019.03.26 15: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배고플때 오면 안되는 곳이지만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 지는 듯한 푸근함이 느껴집니다.
    참 정갈하게 짜임새있는 아름다운 글과 사진들 너무 잘 보고 갑니다.
    무엇보다 먹고 싶다는 욕망에 대한 이 참을 수 없는~ 감사합니다.

    2019.03.27 16: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