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면서 입에 맞는  음식을 
먹어 본다는 건 행운인 것 같다.  
현지 한인 민박 사장님이 추천하는 식당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그 집은 짜지 않게 해줘요'
스페인 사람들은 왜 그렇게 짜게 먹는걸까?



식당입구




점심, 요일별 문여는 시간이 다르다. 
저녁을 8시 30분부터 시작한다.





기다렸다 들어가 우리가 첫손님이었다. 
아늑하고 분위기 있어 보인다.









돼지고기 스테이크와 포테이토





야채샐러드







오징어 먹물 빠에야
음식을 시킬때 소금을 적게 넣어 달라고 미리 부탁했다.








직원이 먼저 맛을 보라고 한다
그런데 너무 짜다.  
그러자 들고가 다시 만들어 주었다.









손님을 위한 작은 배려인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직원은 맛이 어떻냐고 묻기에 
엄지척을 하는 딸이다.

정말 맛있게 먹고왔다.

'엄마! 우리 내일 또 올래?'

고객의 마음을 읽고 알아주는 진정한 맛 집이었다.



입맛은 극히 개인적인 취향임을 밝힙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동그라미 2017.01.21 04:33 신고

    믿을만한 맛집이군요ㅎㅎ

  2. 공룡우표매니아 2017.01.21 04:46 신고

    외국여행중 먹게되는 현지음식
    입에 딱 맞는 경우가 흔치 않죠
    또 그런집 만나면 행운이고....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3. 몰드원 2017.01.21 06:51 신고

    넘 먹고 싶네요

  4. 푸샵 2017.01.21 07:48 신고

    스페인 사람들은 좀 짜게 먹는 편이군요. ^^
    그래도 손님의 입맛에 맞게 조절해주니 친절하세요. ㅎㅎ
    행복한 토요일 되세요. 노을님!~

  5. 핑구야 날자 2017.01.21 08:04 신고

    작은 배려에 손님은 기분이 확 좋아지는 법이죠

  6. 2017.01.21 08:41

    비밀댓글입니다

  7. 공수래공수거 2017.01.21 09:07 신고

    스페인 사람들이 짜게 먹는군요
    짜게 먹는게 건강에 제일 안 좋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8. 이청득심 2017.01.21 09:32 신고

    고객의 입맛에 맞지않으면 다시 해주는군요~~^^
    주인장의 진심이 느껴지네요~
    울 나라에도 이런 음식점이 있을지 모르지만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식당입니다~

  9. 윤중박희명 2017.01.21 09:51 신고

    특이한 요리를 드셨네요

  10. 문moon 2017.01.21 10:16 신고

    스페인 음식이 짠편이군요.
    오징어 먹물 빠예야가 맛있겠어요.
    다시 만들어주는 배려심이 있는 식당이네요.

  11. happy송 2017.01.21 11:04 신고

    우리나라만 짜게먹는줄 알았네요 ㅜㅜ
    여행에서 먹는즐거움은 빼놓을수 없겠죠^^

  12. 참교육 2017.01.21 12:35 신고

    아므리 잘하는 식당이라도 노을네 입맛을 못 맞출걸요...ㅎㅎ

  13. 베짱이 2017.01.21 18:28 신고

    엄지척!!
    따님과 해외여행중이신가봐요.
    마드리드 맛집이라니... 강남역 맛집과는 엄청난... ㅋㅋㅋ
    이국적이고 새롭네요. ^^

  14. Darney 2017.01.21 21:36 신고

    빠에야.. 야밤에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ㅋㅋㅋ

+ Recent posts

"); wcs_do();

티스토리 툴바